광양제철소 새마을회 포스코봉사단, 복지재단 성금 전달
상태바
광양제철소 새마을회 포스코봉사단, 복지재단 성금 전달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01.0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상금 150만원, 광양시새마을회 지정기탁

광양제철소 새마을회 포스코봉사단(단장 조성태 과장, 압연설비부 도금정비1섹션)은 지난 3일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에 성금 15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광양시 교통안전봉사 및 교통안전협의회 활동 모범수행으로 2019년 광양제철소(소장 이시우) 사회공헌 우수단체로 선정되어 받은 포상금으로 광양시 새마을회에 지정기탁했다.  
 
조성태 광양시 새마을 교통봉사대장은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은 전국 30만 이하 지자체중 교통문화지수가 저평가 된 광양시에 선진교통문화가 조기 정착되고 교통사고로 부터 안전하며 광양시가 교통문화지수 우수 지자체로 거듭나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조 대장은 “포스코 기업시민 정신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함께 힘써주신 광양시 새마을교통봉사대 단원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광양시의 교통안전문화를 위해 힘써주시는 광양시 새마을 교통봉사대 대장 및 단원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광양시 선진교통문화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회 포스코봉사단은 새마을교통봉사대 광양시지대(대장 조성태)와 연계해 광양시 주관 각종 행사장 교통안전관리 봉사와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등 광양시의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