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화 “광양 시민들 현명한 선택해 달라”
상태바
정인화 “광양 시민들 현명한 선택해 달라”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5.31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표 앞두고 마지막 지지 호소

정인화 무소속 광양시장 후보는 투표를 하루 앞둔 31일 성명을 내고 “저를 키워준 광양을 위해 마지막 봉사를 하기 위해 6·1 지방선거에 출마했다”면서 “그동안의 행정 경험과 국회의원 경험, 중앙과 지방에 포진된 인맥, 노하우를 총동원하여 광양의 희망과 도약을 만들어 가겠다”며 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정 후보는 또 “예비후보 등록 이후 선거운동 과정에서 과분한 사랑과 격려를 보내주신 광양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시장에 당선되면 시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 광양의 미래를 개척하기 위해 1500여 명의 광양시 공직자와 함께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단 한 건의 전과도 없고 30년 이상 공직자로 청렴하게 살아온 정인화야말로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시장 후보”라고 강조하고 “광양의 미래와 품격,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시민들이 현명한 선택을 해 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강조했다. 

정 후보는 마지막으로 “선거법을 준수하며 선거운동에 최선을 다한 만큼 진인사대천명의 자세로 개표 결과를 기다리겠다”면서 “선거 결과가 나오면 각 후보들이 깨끗하게 승복하고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 나가자”고 호소했다. 

정 후보는 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이날 오후 7시 마동근린공원에서 시민 대상 유세를 갖고 선거운동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