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무 “민주당 원팀에 표 찍어달라” 호소
상태바
김재무 “민주당 원팀에 표 찍어달라” 호소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5.3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거일정 마지막 날 집중 유세

선거를 하루 앞둔 김재무 민주당 광양시장 후보는 31일 시내 전역을 돌며 유세 총력전에 나섰다. 이날 유세에는 김영록 전남도지사 후보도 합류하여 세몰이에 나섰다. 김 후보는 아침 일찍 금호동 포스코 대식당 앞 광양제철 출퇴근 환승장에서 아침 인사를 하며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이어 유세차량에 탑승해 광양읍 인동로타리를 거쳐 덕례리와 북부로타리에서 집중 유세를 이어갔다. 김 후보는 이 자리에서 “인구의 신도심 이동으로 공동화 현상이 진행되었다”면서 “원도심권을 충족할 ‘아열대식물원’을 조성하여 동서 균형을 잡아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광양의 젖줄인 동·서천을 단장해서 동부권의 생태 관광명소로 탈바꿈 시키겠다”며 “사람과 자연이 공존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관광명소화는 지역경제에도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재정적 어려움을 겪는 광양보건대 정상화를 위해 시정부가 앞장 설 것”이라며“지역대학에 대한 지방정부의 기능과 지원을 확대하는 특별법 제정을 촉구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전남개발공사가 추진중인 덕례·도월 지구에 ‘광양형 혁신도시’ 건설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김재무 후보는 “이번 선거에 승리해서 광양시민들의 자존심을 회복시키겠다”며 “더불어 민주당 김재무 후보와 우리 원팀에게 투표해 달라”고 호소했다. 찬조 유세에 나선 김영록 전남도지사 후보는 “대형프로젝트를 개발해 광양발전에 힘쓰겠다”며 “김재무 후보가 광양시장이 되면 국비를 시원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오후에 중마동 새마을금고사거리에서 시·도의원 후보들과 집중 유세를 한 후 상권이 밀집해 있는 중마동 시장을 돌며 상인들에게 지지를 부탁하며 공식 선거일정을 마무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