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진, 여수시의원 후보 등록
상태바
송하진, 여수시의원 후보 등록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5.1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소속 3선 도전
"시민 행복 위한 생활정치 구현"
송하진 후보
송하진 후보

무소속 3선 도전장을 낸 송하진 여수시의원 후보(라선거구, 미평‧만덕‧삼일‧묘도)가 선관위에 공식 후보 등록했다. 송 후보는 12일 오전 여수시선관위를 찾아 후보자 등록을 마친 뒤 본격적인 선거전에 뛰어들었다.

송 후보는 ‘더! 일! 잘하겠습니다. 또! 무소속’을 선거 캐치프레이즈로, 지난 8년간 무소속으로 쌓은 의정활동 경험과 이를 통해 구상한 도시 비전을 토대로 3선에 도전한다. 

앞서 송 후보는 제7대 여수시의회 의원 재임 기간 동안 여수시의회에서 최다 시정질문(28회), 최다 10분 발언(28회), 11건의 조례 발의를 하는 등 돋보인 의정활동으로 여수시민협으로부터 ‘베스트’ 의원으로 선정됐다. 

송 후보는 전남대 여수캠퍼스의 대학촌 및 상권 활성화와 대학-지역사회와의 상생 방안을 마련하고, 여순사건의 역사의 장인 구 미평역사를 주민을 위한 융복합 교육‧문화공간으로 조성하겠다고 공약했다.

또한, "사후활용이 답보에 머무르고 있는 여수세계박람회장과 신북항, 해저터널 등을 연계한 뉴 관광 클러스터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자동차전용도로의 산단 외곽순환도로 건설, 노후산단 지원 대책 및 산단 주변 마을 환경 안전 대책 마련 등도 약속했다.

송하진 후보는 “정당이 아닌 시민을 위해 일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정치인들이야말로 시민의 선택을 받아야 한다”면서 “무소속 3선에 당당히 성공해 ‘시민 행복’을 위한 생활 정치를 펼쳐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