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권 "젊은 중마동에 희망 줄 것"
상태바
김장권 "젊은 중마동에 희망 줄 것"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4.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거사무소 개소식
9개 핵심공약 발표

더불어민주당 전남도의원 광양시제2선거구(중마) 김장권 예비후보는 지난 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고 지지를 호소했다. 개소식에는 서동용 국회의원과 시장, 시도의원 예비후보, 지지자 등이 참석했다. 개소식은 특정 시간에 시작해서 끝나는 집회형이 아닌 오픈형으로 진행, 김 예비후보는 주말인 9~10일, 선거사무소를 방문한 손님들을 일일이 맞으며 인사를 나눴다.

김장권 예비후보는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소상공인, 기회 부족으로 좌절하는 청년들이 우리 주변에 많다"면서 "저는 평균연령 38.6세의 젊은 중마동에 희망을 주고자 한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어려움에 부딪힌 많은 광양 시민들의 대변인이 되고 광양항 배후단지 조성 및 고용 촉진을 통해 청년들에게 도전의 기회를 제공, 배후도시로서 중마동의 권리를 반드시 찾아오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김 예비후보는 △교육복지(조례제정 추진)-전남 진로상담센터 개설, 초중고 아침밥 시범 운영 △경제복지(조례제정, 연구용역)-광양항 배후도시 중마동 권리 찾기, 광양항 친수공간 캠핑장 조성 등 문화 공간 조성, 광양지역 야구장 신설 연구용역 

△생활문화복지(조례제정 추진)-고용보험 미가입 출산가정 육아 돌보미 100시간 지원, 민원 해결 콜센터(다산콜센터) 도입 △사회 안전망 구축(조례제정 추진)-응급환자 신속 구조를 위한 구급차 추가, 사회적 약자 돌봄 차량 오토슬라이딩도어 장착지원 등 핵심공약도 발표했다. 

김장권 예비후보는 "언제나 시민들의 소통의 통로가 될 것"이라며 "친근한 옆집 형, 오빠, 동생 같은 모습으로 함께 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광양발전을 위해 오랜 시간 봉사하고 중마동에 대해 구석구석 다 아는 승승장권! 다둥이 아빠! 김장권을 지켜봐 달라"며 "시민의 작은 목소리도 귀담아듣고 낮은 자세와 발로 뛰는 열정으로 시민 곁에 항상 함께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