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혁신센터,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설명회 마쳐
상태바
전남혁신센터,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설명회 마쳐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3.16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창업자 대상 최대 1억원 지원
17일까지 신청 가능

(재)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정영준)는 지난 8일 광주·제주·빛가람·충북센터, 광주과학기술원, 전주대학교와 함께 전남센터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연합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사업에 대한 궁금증 해소와 더불어, 다양한 예비창업자들을 모집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코로나-19의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유튜브 라이브를 활용해 진행됐다.

행사는 센터장 인사말을 시작으로 △2022년 예비창업패키지 지원사업 안내 △각 주관기관 소개 △일반·특화 분야 라이브 Q&A 순으로 진행됐다.

정영준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예비창업패키지는 열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가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예비창업자가 전남에 정착해 자생할 수 있는 안정적인 창업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의 모집은 오는 17일까지로 K-startup 창업지원포털 사이트를 통해 신청 및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남혁신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번 사업설명회를 실시간으로 참여하지 못한 예비창업자들은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녹화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주소: https://url.kr/nv5iw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