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농협, 이창기 NH농협 전남영업본부장 초청 특강  
상태바
광양농협, 이창기 NH농협 전남영업본부장 초청 특강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1.07.1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출신…‘금융의 변화와 마케팅 뉴패러다임’ 주제
임직원 역량강화 강조
이창기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장
이창기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장

광양농협(조합장 허순구)은 지난 9일 우리지역 출신 이창기 NH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장을 초청하여‘금융의 변화와 마케팅 뉴패러다임’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펼쳤다고 밝혔다.

강의는 임직원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금융패러다임에 대한 설명과 변혁의 시대를 맞이하는 임직원의  자세와 자기개발 방법 등을 소개하여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창기 본부장은 광양출신으로 금호고와 조선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1990년 농협중앙회에 입사, 중앙본부 핀테크사업부장, 디지털전략부장, 마케팅전략부장 등을 거쳐 올해 초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장으로 부임했다. 
 
특히 마케팅과 디지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열정을 쏟아온 그는  농협의 최우선과제로 꼽고 있는‘디지털 금융 혁신’분야에 큰 활약을 펼쳐 온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날 특강에는 광양출신 농협 전남지역본부 박회철 부본부장이 함께 동행, 중앙회와 지역농협이 서로 공감하는 시간도 가졌다. 

허순구 조합장은 “수 년 간 마케팅과 디지털 분야 전문가로 체득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금융환경에 대해 잘 설명해 주셔서 앞으로 농협이 해야 할 일과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바쁘신 일정 가운데 두 지역출신 동인께서 귀한 시간 내서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허순구 조합장은 취임 이후 매분기마다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변화하고 혁신하는 농협을 만들기 위하여 명사초청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올 해는 지난 3월 경기도 포천 영중농협의 마케팅 전문가 이정훈 상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