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주조, 중장년 겨냥…신제품 ‘야황’ 출시
상태바
광양주조, 중장년 겨냥…신제품 ‘야황’ 출시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1.01.29 17:4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국내산 쌀, 야관문 주원료
1병 1500원, 마트·택배 구입 가능

‘빨간 뚜껑’ 광양 막걸리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농업회사법인 ㈜광양주조공사(대표 김종현)는 오는 2월 1일 야관문이 함유된 프리미엄 막걸리 ‘야황(夜皇)’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야황(夜皇)’은 국내산 야관문을 넣어 은은한 향과 맛이 입안에 남아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목 넘김, 깔끔한 뒷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00% 국내산 쌀과 야관문을 주원료로 하고, 토종누룩 등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4050세대와 중년 남성 소비자를 겨냥해 야심차게 출시한 막걸리다. 

약초 ‘비수리’의 또 다른 이름으로 불리는 야관문은 ‘밤의 빗장을 열어주는 문’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남성의 전립선 기능보완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품 디자인 또한 비수리 잎을 적용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야관문 이미지를 나타냈다. 더불어 건배사로 많이 쓰이는 ‘막걸리 삼행시’를 키워드로 강조한 차별화된 메시지도 삽입됐다. 

광양주조공사 측은 프리미엄 막걸리 ‘야황’이 중장년층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감으로서 막걸리를 선호하는 4050세대의 입맛과 취향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종현 광양주조공사 대표는 “새롭게 출시된 ‘야황’이 기존 막걸리 마니아 세대에게는 야관문의 효능까지 더함과 동시에 젊은 세대에게는 거부감을 덜어내고 신선함을 어필해 즐겁게 마실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야관문을 이용한 신제품 ‘야황’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야황’은 1box(750㎖/ 20병)기준 3만원(1병 1500원)이며 슈퍼, 농협 하나로마트를 비롯한 지역 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하며 택배(061-763-0025)로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광양주조공사는 올해부터 신제품 ‘야황’을 비롯한 전 제품을 환경오염 예방을 위해 재활용이 쉬운 친환경 페트병으로 변경, 환경지키기에도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동만 2021-01-30 13:26:14
저도 광양막걸리 즐겨먹는데요.
신제품 너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