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은 '프리미엄 김치'로 …"풍성한 명절 보내볼까나?"
상태바
추석 선물은 '프리미엄 김치'로 …"풍성한 명절 보내볼까나?"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09.04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진이네 김치'…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한정판매
배추김치, 알타리 무 김치로 구성

우리나라 가장 큰 명절인 추석이 이제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 8월 집중호우로 인해 과일, 채소 등 농작물의 가격이 폭등하고 있는 가운데 요즘에는 배추김치 한포기 담그는 것도 여간 부담스러운 일이 아니다.

이런 가운데 정성 가득한 김치를 선물로 받는 다면 받는이에게는 더없이 값지고 넉넉한 선물이 될 것이요, 선물을 주는 사람 역시 한국인의 입맛 '김치'를 통해 정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광양읍 서천변에서 광양불고기 '행복한 한우'를 운영하고 있는 오수진 대표가 올 추석을 맞이해 김치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평소에 광양불고기는 물론, '수진이네 반찬'을 운영하며 배추김치, 물김치, 마른반찬 등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는 오 대표가 프리미엄 한정판으로 추석맞이 사전예약으로 김치선물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추석맞이 선물세트는 두 가지 구성으로 되어있다. 세트1은 배추김치 2.5kg, 알타리 2,5kg, 배추+알타리 2.5kg 등 세가지 종류며 가격은 3만원이다. 세트2는 배추김치 5kg, 알타리 5kg, 배추+알타리 5kg 등 세 종류며 가격은 5만원이다. 추석맞이 김치선물세트 수량은 200개 한정으로 사전예약주문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광양읍 지역은 직접 배달 가능하고 2세트 이상 주문시 중마동과 순천 지역은 배달 가능하다. 무엇보다 추석선물세트는 보자기로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더욱더 품격과 가치가 빛나는 추석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수진 대표는 "한국인의 밥상에 빠질수 없는 가장 기본적인 반찬이 김치"라며 "엄마의 손맛에 감칠맛을 곁들인 김치를 추석 선물로 내놓았다"고 말했다. 이어 "재료구입부터 하나하나 꼼꼼한 제 손길을 거쳐 정성을 쏟았다"며 "온 가족의 건강을 담은 프리미엄 김치로 올 추석을 풍성히 보내시길 바란다"고 소망했다.

보자기로 정성스럽게 포장한 추석 김치선물세트
보자기로 정성스럽게 포장한 추석 김치선물세트

오 대표는 "올해는 수해로 인해 농작물 가격이 무척 올라 가정마다 김치 담그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면서 "이번 추석에는 고마운 분들께 김치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풍요로운 추석을 맞이 하시길 바란다"며 적극 권했다.  예약문의: 010 3913  99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