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 광양불고기·베드보이즈 야구팀, 성금 전달
상태바
금정 광양불고기·베드보이즈 야구팀, 성금 전달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04.06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 각 100만 원
중마노인복지관 등에 기탁

금정 광양불고기(대표 박정교)와 광양시 사회인야구단 베드보이즈(단장 박정교, 감독 박성수-R&R English학원)는 6일 복지재단 회의실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 극복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에 각각 100만원씩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광양시 재난안전대책본부와 중마노인복지관에 지정기탁,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피해를 받고 있는 시민과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박정교 금정 광양불고기 대표는 “지금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저와 같은 소상공인 뿐만 아니라 모든 시민들이 어려움을 격고 있다”며 “큰 금액은 아니지만 지역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뜻 깊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서경석 복지재단 이사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렇게 소중한 정성과 함께 우리 복지재단을 찾아 준 금정 광양불고기 박정교 대표와 베드보이즈 야구팀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아무쪼록 빠른 시일에 코로나 종식을 외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광양시 사회인 야구협회 소속인 베드보이즈 야구팀은 2015년 11월 창단, 야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만나 그들의 열정과 서로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일상의 희노애락을 공유할 수 있는 사회인 야구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