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J, 중마동, 부영2차@ 경로위안 행사
상태바
카페 J, 중마동, 부영2차@ 경로위안 행사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06.09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마동청년회, 중마동자율방범대 주관

중마동 소재 카페 J(대표 천재영)는 지난 7일 부영2차아파트 인근 거주 어르신 130여 명을 초청해 경로위안 행사를 개최했다. 중마동청년회와 중마동자율방범대에서 주관한 경로위안 행사는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쳐 있던 지역 어르신들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를 위해 여수광양항만공사, 동광양농협, 광양시새마을금고, 신한은행 광양금융센터, 중마동 와이마트, 거인이벤트, 제일종합광고기획에서 후원했다. 행사장에는 정인화 시장, 서영배 의장, 이돈성 동광양농협 조합장, 김재숙 새마을금고 이사장 등이 참석해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악소녀 이수아, 가수 나광진의 재능기부 공연과 함께 여름철 보양식 삼계탕과 떡, 과일이 제공됐다. 이어, 선풍기 50대 경품추첨 이벤트가 진행돼 어르신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천재영 카페 J 대표는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뜻깊은 행사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들에게 많은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정식 중마동장은 “어르신들이 행복해하시는 모습을 보니 덩달아 행복해진다”며 “어르신들에게 오늘이 즐거운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며 “오늘 행사를 개최해 주신 천재영 대표와 중마동청년회, 중마동자율방범대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