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대학 입시설명회
상태바
순천시, 대학 입시설명회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04.04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오전 10시, 순천문화건강센터 다목적홀
입시전문가 유웨이 이만기 소장 초빙 강연

순천시는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학생들의 성공적인 진로‧진학을 지원하고자 오는 29일 오전 10시 순천문화건강센터 다목적홀에서 ‘2024학년도 대학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2024학년도 대학입시에서 자기소개서가 폐지되고 학생부 주요 기재 항목이 축소되는 등 다수의 변화가 예고되어 있어 이번 입시설명회가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의를 맡은 이만기 유웨이 연구소장은 매년 지상파 뉴스 인터뷰에 다수 출연한 국내 최고 입시전문가로 약 2시간 동안 23학년도 입시 분석 및 24학년도 입시 전략을 제시하고,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Q&A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입시설명회 종료 후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1:1 온라인 상담 서비스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대면 신청 접수도 받을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26일까지이며, 온라인 네이버 폼(https://naver.me/GZjyzR3R)으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순천시 평생교육과 관계자는 “급변하는 대학입시로 고민이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이 체계적인 대입 전략을 수립하는 데 이번 설명회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교육지원사업의 다각화와 다변화를 통해 지역의 미래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궁금한 사항은 순천시 평생교육과(749-6763)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