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홍기 보건소장,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이사장 표창
상태바
정홍기 보건소장,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이사장 표창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12.09 08:5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설립 5주년
보육 발전·‘아이키우기 좋은 행복한 도시 광양’ 기여 공로
정홍기 광양시보건소장
정홍기 광양시보건소장

정홍기 광양시보건소장이 8일 월드마린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이사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이날 어린이보육재단 출범 5년을 맞아 보육발전 시민대토론회를 열었다. 이날 보육재단 운영과 보육발전 유공자 표창 시상식에서 정홍기 보건소장은 후원자로서 보육 발전 및 ‘아이키우기 좋은 행복한 도시 광양’ 실현에 기여한 공으로 표창장을 수상했다.

정 보건소장은 지난 2017년 10월부터 현재까지 월급 본봉의 1%를 기부(333만6천원)하고 있으며 어머니와 장모님 돌아가실때 부의금 중 300만원을 보육재단에 기부했다. 또한 광양시장애인복지관, 광양시노인전문요양원, 중마노인복지관,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광양시지체장애인협회 등에 월 1만원씩 후원하는 등 다양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홍기 보건소장은 “오늘 이렇게 귀한 상을 받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저의 작은 나눔이 광양시어린이복지재단 발전에 조그마한 도움이 되었다면 큰 보람으로 여기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각별한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삶을 이어갈 것”이라며 "광양시 공직자로서 큰 자부심을 가지고 시민들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허형채 2022-12-12 08:05:40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