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제철소, ‘취업컨설팅’ 3기 참여자 모집
상태바
광양제철소, ‘취업컨설팅’ 3기 참여자 모집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7.27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5일까지 50여명
광양제철소 직원들이 직접 1:1 맞춤형 멘토링 제공

포스코 광양제철소(소장 이진수)는 오는 8월 15일까지 ‘청춘業!UP! 취업컨설팅’ 3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광양제철소는 지역사회와 상생발전하는 기업시민으로서 2021년부터 ‘청춘業!UP! 취업컨설팅’을 통해 취업 선배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듣고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지역 내 청년들의 일자리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다.

‘청춘業!UP! 취업컨설팅’은 직무세션과 취업세션으로 나뉘어 개인별 취업 목표 설정부터 진로상담·자기소개서 첨삭·면접 등 실질적인 취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특히, 참여자의 학교·전공 등을 고려한 1:1 맞춤형 멘토링을 제공하여 보다 효과적인 취업역량 향상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직무세션에서는 최근 취업시장에 밝은 광양제철소 신입사원들이 생생한 취업 노하우, 직무, 회사생활 등 취업준비생들이 평소 궁금해하는 질문들에 자유롭게 답변한다. 취업세션에서는 인사부서 실무담당자들이 자기소개서 첨삭, 모의면접 등 취업 성공을 위한 팁을 전수한다.

접수는 8월 15일 오후 6시까지며 본인 또는 부모님이 광양시에 주소를 둔 만 39세 이하의 취업준비생 및 고등학교 재학생 50여명을 선착순 모집할 예정이다. 지원 시, 소속학교, 전공, 학년, 희망직종·직무 및 자기소개서(권장)를 제출하면 된다.

컨설팅은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총 3일 동안 진행되며, 대상자 선정이 완료되면 세부 일정은 추후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지원접수는 담당자 전자우편(msay1030@posco.com)으로 신청서를 포함한 제출서류를 작성해 제출하면 되고, 본인 접수만 가능하다. 서류 양식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코-광양시와 함께하는 취업컨설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스코 취업컨설팅 담당자(790-2615, 2608)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