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NC, 지역아동센터에 재능기부 봉사
상태바
SNNC, 지역아동센터에 재능기부 봉사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1.06.10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수리봉사단·대의기구봉사단
글로벌모범시민위크 맞아

포스코 그룹사인 SNNC(사장 김준형)는 ‘글로벌 모범시민 위크’를 맞아 관내 다양한 사회복지시설에서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지난 2일 SNNC 전기수리봉사단은 동광양평화지역아동센터를 찾아 노후화되고 화재의 위험이 높은 곳의 전기안전점검과 전선교체 등 전기시설 개선활동을 펼치며 아이들의 안전복지에 나섰다.

봉사단은 "우리들의 재능이 의미있는 곳에 활용될 수 있어 뿌듯하고 늘 가족과 같이 반갑게 맞아주는 아이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진심을 다해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SNNC 대의기구봉사단은 옥곡지역아동센터 학생 10명과 함께 지난 5일 '탄소중립 화분가꾸기' 클래스를 진행했다. 봉사단은 이날 친환경 화분과 허브 식물로 화분가꾸기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호응을 얻었고, 최근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탄소중립에 대한 미래세대의 이해와 작은 실천을 다짐하는 시간이 됐다.

SNNC 김준형 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재능봉사활동을 통해 시민과 소통하고 글로벌 기입시민의 일원으로서 취약계층 및 지역사회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환경개선을 해주신 SNNC와 임직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에 힘이 되는 봉사활동을 앞으로도 이어가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