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 험지 순천 도전, 어렵지만 반드시 승리로 화답할 것“
상태바
“보수 험지 순천 도전, 어렵지만 반드시 승리로 화답할 것“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4.03.28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순천갑 김형석, 선대위 출정식

국민의힘 순천갑 김형석후보 선거대책위원회가 제22대 총선선거운동 첫날인 28일 출정식을 열고 순천시민 표심을 잡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국민의힘 순천갑 김형석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이날 오전 8시에 순천 조례사거리 에코그라드호텔 앞에서 지지자 및 시민 1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출정식 열어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빨간 점퍼를 맞춰 입은 지지자들이 공식 선거음악에 맞춰 김형석 후보 사진이 담긴 피켓을 들고 승리의 구호를 외치며 응원전을 이어갔다.

김형석 후보는  "내고향 순천을 발전시켜야 한다는 소망감과 의무감으로 출마를 결심했다"면서 "4월 9일 밤까지 최선을 다 해서 보수의 험지 호남 순천에서 승리하여 민심에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 후보는 이날 아침 조례동 에코그라드 호텔 앞에서 시민들에게 출근길 인사를 건네며 선거운동 첫 일정을 소화했다. 김 후보는 '순천도약 두배 열심히 더 많이!'라고 적힌 선거 유세차량 위에서 손을 흔들자, 운전석에 탄 시민들은 손인사를 하거나 가볍게 경적을 울리며 화답하기도 했다.

김 후보 선대위는 이날 오후 남제동, 풍덕동, 덕연동, 삼산동, 매곡동 등 순천시 곳곳을 방문해 시민을 대상으로 선거유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형석 후보는 순천대 의대 및 대형병원 유치 등 LUCKY 순천 7대공약을 발표하여 표심잡기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