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채 광양시마술협회장 『마술, 다시 청춘으로』 출간
상태바
이병채 광양시마술협회장 『마술, 다시 청춘으로』 출간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4.03.2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명 마술 실용서 공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다양한 매직 35가지 설명

현직 실버 마술사들이 직접 연출하고 가르쳐주는 필드 마술 실용서가 출간됐다. 이병채 광양시마술협회장(병채로통채로 코믹팔러마술사)외 6명이 공저한 것으로 100세 시대 은퇴자의 의욕적인 도전을 마술로 표현했다.

이 책은 은퇴 후 ‘마술’과 함께 즐겁고 활기찬 삶을 살기 위한 준비를 하는 멋진 실버들을 위한 책이다. 퇴직 후 무엇을 해야 할지 기로의 선 실버들에게 ‘마술’과 함께 즐겁고 활기찬 삶을 사는 것은 현직 실버 마술사들의 경험을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 것이 집필 동기이다.

실버 마술사 이병채(병채로통채로 코믹팔러마술사)외 6인이 어떻게 마술세계에 입문하게 되었는지, 마술이란 자신에게 어떤 존재인지? 등 간단하게 배울 수 있는 마술들을 소개한다. 책에 있는 QR코드를 찍어서 들어가면 연출 영상, 해법 영상을 쉬게 볼 수 있고 마술에 필요한 도구 구입도 QR코드를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마술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예술 중 하나로, 그 자체로 호기심과 흥미를 자아낸다. 마술은 젊은 연령층에서만 향유 한다는 생각이 있지만 최근에는 실버 마술사들도 많아졌다. 이 책의 저자들도 마술을 통해 무엇이든 가능하다는 희망을 전하며 나이나 상황에 상관없이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이병채 회장은 “4월이나 5월경 《마술, 다시청춘으로》 출판기념회를 준비하고 있다”며 "마술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이 책은 현재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이병채외 6명 지음, 좋은땅출판사(168쪽, 1만7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