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수 "윤 검찰독재 심판, 순천 발전에 온 몸 바칠 것"
상태바
이성수 "윤 검찰독재 심판, 순천 발전에 온 몸 바칠 것"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4.03.0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연합 출범 환영

이성수 진보당 순천·광양·곡성·구례 갑 국회의원 후보는 5일 순천 선거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3월 3일 야권연합 비례연합정당 출범을 환영했다. 

이성수 후보는  "전국에서 야권연대연합으로 윤석열 정권과 1:1 구도를 만들었다"며 "전남 순천에서는 윤석열 검찰독재와 제대로 싸울 적임자, 이성수를 국회로 보내 야권연합 윤석열 검찰독재 심판 총선을 완성시켜 달라"고 호소했다.

이성수 후보는 “이제 당이 아니라 인물을 보고 뽑아달라”고 말하고 “대한민국 정치 1번지 순천에서 저 이성수를 국회로 보내 호남의 정신을 바로 세워달라”며 적극적 목소리를 냈다. 또한, “순천발전을 위해 온몸 바쳐 일할 준비가 되어있다”며 순천대 의대설립, 중입자가속기 유치, 스마트기기와 전기자동차 시대 2차 전지산업을 유치 등 일부 공약을 제시하며 청년이 돌아오는 순천, 행복한 도시 순천을 만들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순천지역 노동계에서는 마트 노동자, 돌봄 노동자, 건설노동자, 비정규직 노동자들이 이성수 후보와 정책협약을 하고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있다. 이성수 후보는 지난 25년간 순천에서 노동자, 농민, 중소상공인 등과 함께 지역문제 해결을 위해 상당한 노력을 해온 것으로 알려진 진보당 후보다.

이 후보는 오는 7일 오전11시 순천선거사무실에서 순천지역발전을 위한 정책공약 발표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