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창단 30주년 '홈페이지' 리뉴얼
상태바
전남, 창단 30주년 '홈페이지' 리뉴얼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4.03.0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테블릿 PC에 적합
사용자 중심 반응형 홈페이지 개선

전남드래곤즈가 팬 접근성과 편의성 증대를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 개편(www.dragons.co.kr)을 완료, 공개했다. 

팀 창단 30주년을 맞은 전남은 역사관과 기념로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기 위하여 실시한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개인정보 및 보안을 강화하고 스마트폰과 테블릿 PC에 적합한 사용자 중심 반응형 홈페이지로 개선됐다.

또한 사용자를 고려한 UI도 눈에 띈다. 홈페이지 접속 시 사용자의 시선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부분에 경기일정과 티켓예매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배치함으로써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이달의 선수, SNS 연동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전남 관계자는 “구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비율의 90% 이상이 스마트폰을 이용하신다”면서 “전남은 팬 서비스 증진을 위해 스마트폰 중심으로 리뉴얼을 하게 되었다. 추후 역사관을 신설할 예정이며 전남드래곤즈의 역사와 기록까지 한눈에 보실 수 있도록 업데이트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남 홈페이지 리뉴얼은 스포츠 마케팅 분야의 데이터 사이언스를 선도하는 ㈜더스포츠(대표 윤인경)가 함께했다. 

전남은 오는 9일 토요일 오후 4시 30분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김포FC를 상대로 K리그2 2024 홈 개막 경기를 치른다. 홈 개막전을 찾는 팬들을 위해 LG그램 노트북, 아이폰 15, 갤럭시Z플립5,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스위치를 경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창단 30주년 기념 타올 머플러를 선착순 1500명에게 선물한다고 밝혔다.

전남드래곤즈 홈 개막전은 3월 4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현장매표소는 킥오프 2시간 전부터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