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훈모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상태바
손훈모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4.02.2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들과 함께 거대한 골리앗 무너뜨릴 것"

손훈모 순천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23일 성황리에 진행됐다. 개소식은 손훈모 예비후보가 백재문 상임선대위원장, 강태현 후원회장, 박종선 제1총괄본부장, 정재현 제2총괄본부장, 서정미 여성위원장, 한정민 청년위원장, 김영준 상황실장, 고영춘 사무국장 등 선대위 구성원을 시민들께 직접 소개하며 시작됐다.

손훈모 예비후보는 “지난 대선 경선 때 이재명 후보의 순천본부장을 맡아 누구보다도 열심히 뛰었지만 이번 선거 도중, 당대표의 이름을 결코 팔지 않았다” 며 “오로지 저의 실력으로 인정받고 제가 준비한 미래비전으로 선택받기를 원한다” 고 강조했다.

손훈모 예비후보는 청년이 돌아오는 순천, 청년이 살고 싶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그간 탄탄한 미래비전을 소개해왔다.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해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연계 우주항공산업 유치 추진 ▲한화디펜스 등 방산업체 유치 추진으로 인구 50만 자족도시를 건설하겠다고 공언했다.

또한 스쳐지나가는 관광이 아닌 머무는 관광을 위해 ▲호텔·리조트 단지 조성과 대형관람차 ‘순천아이’ 유치와 의료 수요 충족을 위해 ▲순천대학교 의대와 대학병원급 종합병원 유치 추진 ▲연향들 쓰레기 소각장 원점재검토 등을 주요 공약으로 밝혀왔다.

손 예비후보는 “중앙에서 호의호식하다가 갑자기 나타나 순천 상황을 모른 채로 표를 달라고 하는 후보가 아니라,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고 꾸준한 활동과 헌신으로 신뢰를 확보한 대표성 있는 인물이 우리 순천의 국회의원 후보가 되어야한다”고 소신을 밝혔다.

이어 “저는 현직시장도 돕지 않고 돕는 시·도의원도 없다”며 “저는 힘없는 다윗이지만 제 뒤에 계신 순천시민들과 거대한 골리앗을 무너뜨리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