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동균 광양하이텍고 교장, 순천교육장 임용
상태바
허동균 광양하이텍고 교장, 순천교육장 임용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4.02.0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교육청, 3월 1일자 주요 보직 인사 단행
"지역 실정 반영한 교육을 추진·지원할 것"
허동균 순천교육장 내정자
순천교육장에 임용된 허동균 광양하이텍고 교장

허동균 광양하이텍고 교장이 순천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 임용됐다. 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김대중)은 5일, 3월 1일자 주요 보직 임용 대상자 6명을 5일 확정 발표했다.

전남교육청은 이번 인사에서 ▲창의융합교육원장에 장기명 지명중 교장 ▲국제교육원장에 최정용 정책기획과장 ▲도교육청 정책기획과장에 문태홍 목포유달중 교장 

▲도교육청 학생생활교육과장에 김호범 상담대안교육팀장 ▲순천교육장에 허동균 광양하이텍고 교장 ▲함평교육장에 박정애 학생생활교육과장을 각각 임용했다.

허동균 차기 순천교육장은 △교장으로서 학생과 학부모가 만족하는 취업의 질을 높이기 위해 산업수요맞춤형 교육과정을 편성·운영 △공기업, 대기업에 다수 학생 취업 △고용노동부, 특허청 등 타부처 지원 프로그램 유치로 지역 기업체와 취업을 위한 현장실습 운영 △매년 발명특허출원 및 전국 FFK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등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허 교육장은 "맞춤형 학습지원 강화, 모두의 권리가 보호받는 학교문화를 조성하고, 지역과 소통·협력·연대해 지역 실정을 반영한 교육을 추진·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생태·환경·역사·문화 도시 순천에 맞는 다양한 학교 교육과정 운영·지원을 펼칠 것"이라며 "‘창의성과 포용성을 갖춘 자기 주도적인 사람’육성을 위한 순천교육을 실현하겠다"고 강조했다. 

허동균 신임 순천교육장은 광양교육지원청과 전라남도교육청 장학사를 역임했으며, 광양하이텍고 교감-항만물류고 공모교장을 거쳐 현재 광양하이텍고 교장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