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고통은 외면, 권력놀음에만 취한 ‘대통령과 여당’
상태바
국민 고통은 외면, 권력놀음에만 취한 ‘대통령과 여당’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4.01.23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충재 예비후보 성명 발표
“윤 대통령·한동훈, 권력놀음·정치쇼 즉각 중단” 촉구
이충재 예비후보
이충재 예비후보

최근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갈등을 빚고 있는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이충재 순천광양곡성구례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윤 대통령과 한 비대위원장이 국민들의 불안을 더 키우고 있어 개탄하지 않을 수 없다”면서 “권력놀음과 정치쇼를 즉각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이충재 예비후보는 23을 성명을 발표하고 “대한민국은 윤석열 정권의 무능과 폭정으로 민생경제, 민주주의, 한반도평화 3대 위기에 직면해 있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이 예비후보는 “대통령은 무능을 가리기 위해 주요 기업 회장들을 국내외에 데리고 다니며 폭탄주를 마시는 등 정치쇼를 벌이고 있다”면서 “그러는 사이 국민들은 고물가와 고금리, 저성장의 장기화, 가계부채와 자영업 위기 등 암담한 현실에 놓여 있다”고 개탄했다. 이어 “미중갈등과 대만해협, 한반도 위기 등 지정학적 위기 가능성도 높은 상황에서 윤석열 정부는 포퓰리즘 공약을 남발하며 시장의 변동성만 키우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충재 예비후보는 국가가 위기에 처해 있는 와중에 정부와 여당은 권력놀음에만 취해있다고 쓴소리를 날렸다. 그는 “윤 대통령이나 한 비대위원장이나 어느 누가 권력을 잡아도 결과는 검찰공화국에 불과하다”면서 “민생경제와 민주주의 위기는 해소될 가능성이 없다”고 꼬집었다. 

이어 “최근 불거진 윤 대통령과 한 비대위원장의 갈등의 발단인 김건희 여사를 비롯한 대통령 일가의 비리는 엄정한 수사로 처벌하면 되는 사안일 뿐”이라며 “윤석열, 한동훈의 권력놀음과 정치쇼로 대한민국의 위기를 가리고 모든 정치 이슈를 빨아들일 사안이 아니다”고 일축했다. 

이충재 예비후보는 “국민의힘은 독재와 정치쇼로 권력을 누려 온 정당”이라며 “이번 22대 총선은 철저하게 국민의힘 윤석열 정권 심판 선거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무능과 무책임으로 국민들의 고통을 헌신짝처럼 여기며 오로지 권력놀음과 정치쇼, 야당탄압에만 혈안이 된 윤석열 정권을 국민들은 준엄하게 심판할 것이다”고 강력 경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