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새마을금고, 고향사랑 기부금 전달
상태바
광양시새마을금고, 고향사랑 기부금 전달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12.2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34명 한마음 한뜻 모아 동참

광양시새마을금고 임직원들이 28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지역 상생 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하며 고향사랑 기부금 34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광양시새마을금고 임직원 33명이 이웃 도시인 여수시에 기부하고 여수중부새마을금고 직원 17명과 여천새마을금고 직원 16명이 광양시에 상호기부한 것을 포함하여 임직원 34명이 고향사랑기부제 취지에 공감하며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이뤄졌다.

김재숙 광양시새마을금고 이사장은 “광양시에 도움이 되고 기부자들도 혜택받는 이런 좋은 제도에 동참하게 되어 직원들의 호응도가 높다”며 “2024년에는 주변 분들도 함께 할 수 있도록 우리 광양시새마을금고가 앞장서서 널리 알리겠다”고 전했다.

정인화 시장은 “고향사랑기부제에 직원분들께서 뜻을 모아 동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직원들의 참여가 시민들을 위한 새로운 길을 만들어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더 큰 발전을 이루는 광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양시 고향사랑기부제는 주소지가 광양이 아닌 개인 누구나 고향사랑e음과 전국 농협 창구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10만 원 기부 시 10만 원 전액 세액공제와 3만 원의 답례품 제공 등 13만 원의 혜택을 돌려받을 수 있어 연말을 맞아 연말정산을 대비하는 많은 기부자들의 참여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