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농협, 연말연시 ‘행복나눔 기부’ 훈훈
상태바
광양농협, 연말연시 ‘행복나눔 기부’ 훈훈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12.29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차장 수익금 등 900만원 상당 쌀, 생필품
광양환경공사 등 8개소에 전달

광양농협(조합장 허순구)은 28일 ‘2023년 행복나눔 기부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사회적 기업과 복지시설 등을 돕기 위해 전개됐다.

광양농협은 광양시사회복지협의회(이사장 윤태현)를 통하여 광양환경공사, 자원관리공사, 체육특기 육성학교 등 8개소에 900만원 상당의 광양쌀과 생필품 등을 전달하였다. 광양농협은 2019년 본점 주차 문제 해결을 위해 주차시스템을 도입하였고 매년 운용 수익금 전액을 기부해 오고 있다. 여기에 자체기금을 더하여 기부활동에 나섰다.        

허순구 조합장은 "세계적인 경기침체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사회적 기업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작은 성의지만 지원해 드린 물품으로 따뜻한 겨울 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웃을 향한 공감과 나눔의 가치 실천을 위해 더욱 노렵하겠다"고 전했다.

광양농협은 올 한해 ⧍다문화학생 장학금지원 ⧍이민여성 모국 방문 지원 ⧍사랑의 김장김치 쌀 나누기 ⧍장수사진 및 검안돋보기 지원 ⧍여름나기 보양식 지원 ⧍다문화여성대학 운영 ⧍이민여성 전문자격증 취득 지원 ⧍마을 가꾸기 ⧍마을회관 도색 지원 등 지역의 노인 복지시설, 소외계층 지원과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