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농협, 임직원 워크숍…직원 노고 격려
상태바
광양농협, 임직원 워크숍…직원 노고 격려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12.2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시상식·2024년 비전공표

광양농협(조합장 허순구)은 지난 19~20일, 임직원 체육행사 및 워크숍을 여수 디오션리조트에서 개최하고 한 해 동안 쉼없이 달려온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업무시간인 평일 날 두 개 조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바쁜 일상에 벗어나 오랜만에 만난 동료들과 함께 어울리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오전에는 여수엑스포장에 있는 아르떼 뮤지엄을 관람 후 루지 탑승으로 오전 행사를 마무리 짓고 오후에는 디오션리조트로 이동하여 점심 식사 후 사업별 우수직원, 2024년 신년화두 및 슬로건 응모자에 대한 포상을 갖는 시간을 마련했다. 

허순구 조합장은 취임 첫해부터 '사석위호(마케팅이 생존)', '우공이산(속도가 경쟁력)',  '무실역행(실천이 답)', '토적성산(재도약)'의 신년화두 및 슬로건을 선정하여 업무를 추진했는데 2024년 신년화두 및 슬로건은 어떤 것이 선정될지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전문 MC를 초청하여 진행한 레크레이션 시간에는 팀별로 다양한 게임 및 경품 추첨으로 직원들 모두가 즐기고 하나가 됨으로써 모두가 만족하는 시간을 보냈다. 

허순구 조합장은 “한해동안 쉼없이 달려온 직원 여러분 덕분에 올해도 좋은 성과가 있었다. 그동안 여러분이 흘린 땀과 노력에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며 “다가오는 2024년 甲辰年(갑진년) 새해에도 비젼과 미션을 향하여 힘차게 달려나가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