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광양시지부, 보육재단 5천만 원 기탁
상태바
NH농협은행 광양시지부, 보육재단 5천만 원 기탁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12.2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 키우기 좋은 행복도시 광양 만들기’ 동참

NH농협은행 광양시지부(지부장 장영조)는 지난 21일 어린이보육재단(이사장 이광용)에 후원금 5천만 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정인화 시장, 이광용 재단 이사장, 김희영 재단 상임이사, 장영조 지부장, 조점희 부지부장, 최성호 지점장, 송현종 팀장 등 15여 명이 참석했다.

농협은행 광양시지부는 지난 2017년부터 2022년도까지 총 9천만 원을 기탁한 바 있으며, 기탁된 기금은 아이 키우기 좋은 행복도시 광양 만들기에 헌신하고 있는 어린이보육재단 지원과 지역사회 발전,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이 목적이다.

장영조 지부장은 “어린이들에게 수준 높은 보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어린이보육재단이 광양시에 있어 자랑스럽다”며 “지역 발전의 초석이 될 우리 아이들이 꿈을 마음껏 펼 수 있도록 보육사업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정인화 시장은 “농협은행 광양시지부에서 어린이보육재단에 깊은 관심을 갖고 2017년부터 꾸준히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뜻깊은 후원금은 저출산 극복과 인구 유입을 위해 꼭 필요한 보육사업에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이광용 어린이보육재단 이사장은 “소중한 후원금인 만큼 우리 지역 아이들의 보육환경 향상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