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양농협 하나로마트, 올해도 ‘1004라면’ 온정 전해
상태바
동광양농협 하나로마트, 올해도 ‘1004라면’ 온정 전해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12.2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로당, 노인복지센터 등 곳곳에 전달

동광양농협(조합장 이돈성) 하나로마트는 20일 마트 대형점에서 1004라면박스(1305만원 상당)를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전달했다. 1004라면 기부행사는 하나로마트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사업으로 관내 83곳 경로당과 봉강노인복지센터, 광양시장애인평생교육원 등 지역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동광양농협 하나로마트는 2009년부터 15년째 매년 정기적으로 후원을 하고 있으며, 결혼이주여성 친정보내주기, 김장김치 나눔행사 등 다양한 지역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돈성 동광양농협 조합장
이돈성 동광양농협 조합장

이돈성 조합장은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에 몸과 마음이 움츠려들지만 1004라면박스 기부로 인해 온정이 넘쳐 따듯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며, “농협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김재경 이사장은 “매년 아낌없이 1004라면박스를 기부해주시는 동광양농협 임직원께 감사드린다”며, “소외이웃에게 동광양농협의 따듯한 마음이 전달 돼 겨울을 잘 나는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광양농협 하나로마트는 오는 28일 오후 3시, 하나로마트 대형점 매장내에서 연말 고객 사은경품 추첨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동광양농협 하나로마트 전 지점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영수증 응모권을 추첨하며, 이날 방문 고객이 직접 추첨에 참여하는 이벤트 등을 펼쳐 다양한 사은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