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광양항 '온라인 채용관' 오픈
상태바
여수·광양항 '온라인 채용관' 오픈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11.27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광양항 기업과 구직자 연결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는 여수·광양항 일자리를 활성화하기 위해 「여수·광양항 온라인 채용관」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채용관은 여수·광양항 소재 우수 기업의 구인정보를 통합 제공하여 구직자와 기업의 손쉬운 매칭을 지원하기 위한 온라인 채용관이다.

채용관은 민간 채용플랫폼 ‘사람인’과 협업으로 제작되어 구직자가 채용관내 구직 공고에 바로 입사지원서를 제출 할 수 있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채용관에 참여하는 기업은 구직자 검색, 채용제안, 인적성 검사 등 채용관련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참여 우수기업은 전문가를 통한 기업홍보콘텐츠 제작도 지원받을 수 있다.

채용관은 채용플랫폼 메인 배너 및 각종 채용 커뮤니티에도 홍보되며, 검색 포털에서도 손쉽게 검색이 가능하다. 현재 70개 기업의 구인공고가 등록되어 있으며 여수·광양항 관련 기업은 추가로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하단의 신청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거나 여수광양항만공사 또는 채용관 운영사무국으로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박성현 사장은 “온라인 채용관을 통해 여수·광양항 소재 기업에 대한 구직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항만 일자리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여수·광양항을 함께 이끌어 나갈 구직자와 기업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