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수정교회, 어르신 경로위안잔치
상태바
순천수정교회, 어르신 경로위안잔치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10.23 08: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공연, 식사 제공·선물 전달
27년째 지속 시행 '귀감'

순천시 왕조2동에 있는 순천수정교회(송재선 위임목사)는 지난 21일 왕조2동내 경로당 21개소 및 지역 어르신 250여명을 교회로 초청, 경로위안잔치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는 김영수 순천시노인회장, 나안수 시의회 부의장, 오선희 왕조2동장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송재선 위임목사 예배를 시작으로 신래우 행복연구소 소장(수정교회장로)의 행복특강, 아동부중창, 난타, 워십, 연극 '아버지'(감독 진은영권사) 공연, 강여일 원로장로의 환영인사 순으로 진행했으며 어르신들께 식사제공 및 선물을 전달했다. 

김영수 순천시노인회장은 "지역의 교회에서 지금까지 27년째 경로당 소속 어르신들에게 이렇게 따뜻한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내 경로당에 많은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했다. 

송재선 순천수정교회 위임목사는 “지역의 따뜻한 정을 어르신들께 전달할 수 있어 항상 기쁜 마음으로 나눔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돌보고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교회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순천수정교회는 27년째 지속적으로 매년 노인의 달을 맞이아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하고 지역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뜻으로 경로위안잔치를 개최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민수 2023-10-23 09:32:03
좋은 자리 마련하기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