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농협, 한마음 노래자랑 예심 진행
상태바
광양농협, 한마음 노래자랑 예심 진행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10.2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창립 50주년 기념 한마음 대축제
제1회 한마음 노래자랑

광양농협(조합장 허순구)은 지난 19일 창립 50주년 기념 한마음 대축제 노래자랑 본선 무대에 진출 할 5팀을 선발하기 위해‘제 1회 한마음 노래자랑’예심을 본점 3층 강당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광양농협은 지역민을 대상으로 하여 지난 8월 출연자 신청을 받았다. 예심 접수에는 30세부터 80세까지 다양한 연령과 사연을 가진 30팀이 넘는 출연자가 지원하여 그 동안 숨겨왔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였으며 본선진출 최종 5팀에 선정되기 위해 어느때 보다 열띤 경쟁을 펼쳤다.

예심에 통과된 오미정, 박선자, 이금자, 이기현, 정말엽 씨 등 5팀에게는 총상금 200만원과 함께 인기가수 진성, 서지오, 주병선 등 국민가수들과 함께 31일 진행하는 한마음 대축제 본선무대에서 멋진 공연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허순구 조합장은 “처음 실시하는 한마음 노래자랑에 많은 출연자가가 지원하여 그 열기를 현장에서 느낄 수 있었다. 한마음 대축제까지 남은 기간 잘 준비하여 본선 무대에서 좋은 성과가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한마음 노래자랑 예심을 진행해 주신 김현정 선생님과 모든 출연자님, 심사위원님, 마지막까지 응원해 주신 방청객 모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