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포함] 샤이니 '키' 신곡 챌린지 참여…‘글로벌 인싸’된 신나라 주무관
상태바
[영상포함] 샤이니 '키' 신곡 챌린지 참여…‘글로벌 인싸’된 신나라 주무관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09.13 13:2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에서 “챌린지 동참해달라” 요청, 흔쾌히 수락
45초 챌린지 영상,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재
“개인적 영광, 광양시 홍보에 더욱더 노력” 

광양시 홍보소통실 미디어팀 신나라 주무관이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샤이니 ‘키’의 신곡  ‘Good and graeat’ 춤 챌린지에 참여해 화제다. 

SM 측은 지난 6일 경 신 주무관이 활동하고 있는 여러 동영상을 보고 직접 광양시 홍보팀에 연락, 샤이니 키의 신곡 안무 챌린지에 동참해줄 것을 요청했다. SM 측은 샤이니 ‘키’의 신곡 홍보차 춤 챌린지를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우리나라에서 챌린지에 참여한 사람은 아직까지 신나라 주무관이 유일하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과감한 시도로 광양시 대표 SNS와 캐릭터 매돌이 관리, 대표 SNS 관련 사진 촬영·편집·관리를 하고 있는 신 주무관은 그동안 재밌고 참신한 동영상을 광양시 공식 SNS에 게재, 호평을 받고 있다.

SM 측 연락을 받은 광양시 홍보소통실과 신 주무관은 흔쾌히 요청을 받아들이고 함께 일하는 엄태경 주무관과 안무 구상 및 캐릭터 작업에 들어갔다. 안무 장소는 홍보실 사무실과 바로 옆 창고. 엄 주무관은 영상 편집도 맡았으며 홍보소통실 직원들은 분장도 도와주는 등 신 주무관을 적극 응원했다. 

수차례 작업 끝에 45초 짜리 챌린지 동영상은 완성돼 지난 11일 샤이니 공식 인스타 스토리와 광양시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오롯이 광양 유튜브에 게재됐다. 신 주무관이 올린 동영상에는 “춤 사위가 얼큰하고 원본이 생각안날 정도로 재밌다. 포인트를 깨알처럼 잘 살렸다. 춤을 해석하는 능력이 대단한 것 같다”며 다양한 반응이 쏟아졌다.

광양시 홍보소통실 미디어팀 신나라 주무관
광양시 홍보소통실 미디어팀 신나라 주무관

신 주무관은 “K팝 대스타인 샤이니 ‘키’의 신곡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정말 기쁘다”며 "콘텐츠를 믿고 승인해주신 정해종 실장님과 서윤경 미디어팀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샤야니 '키'의 신곡 대박과 이번 챌린지 동참으로 광양시도 함께 홍보할 수 있다면 더욱더 좋겠다”고 말했다.

정해종 광양시 홍보소통실장은 “신나라 주무관이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로 광양시 홍보 동영상을 정말 재밌고 알차게 구성해주고 있어서 시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된다”면서 “더욱더 좋은 콘텐츠로 시를 홍보할 수 있도록 많이 지원하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을 전공한 신나라 주무관은 지난 8월, 제18회 전라남도 사진대전에서 특선에 입상한 바 있다. 그동안 대한민국 국회 초대전, 광양시 초대전 및 독도사진 개인전 7회(경찰청, 경찰서, 교육청, 학교, 숯불구이축제, 길거리 사진전 등)를 개최했으며, 대한민국사진전람회 입선 2회, 전국 공모전 150점 입상 및 입선의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배씨 2023-09-16 12:35:03
광양에서 연애인 한 명 나오는거 아닌가요??

윤일주 2023-09-14 11:07:19
호호호!
대단한 인물이 광양에서 빛과 함께

멋진 춤 잘 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