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뽑고 ‘매돌이 인형 세트’ 받으세요
상태바
‘광양시’ 뽑고 ‘매돌이 인형 세트’ 받으세요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09.03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SNS 대상」 투표 이벤트 진행

광양시는 4일부터 15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2023년 제13회 대한민국 SNS 대상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올바른 SNS 활용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2011년부터 제정됐으며, SNS 콘텐츠 분야에서는 대내외적으로 최고 권위를 인정받는 상이다.

이 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올해 SNS 활용지수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1차 정량평가와 2차 전문가 평가를 거쳐 사용자 투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야 한다.

SNS 대상 투표 이벤트는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한민국 SNS대상 홈페이지(http://snsawards.com/)에서 네이버 간편 로그인을 한 후, ‘광양시청’에 투표하고 ‘추천하기와 응원댓글’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매돌이 인형세트, 치킨, 커피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정해종 홍보소통실장은 “광양시는 그동안 SNS 관련 분야에서 6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뤄왔다”며 “SNS 분야에서 전국 최고의 지자체로 다시 한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이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 홍보소통실 미디어팀(797-194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