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MMA, ‘건강드림 여름김치’ 나눔
상태바
LX MMA, ‘건강드림 여름김치’ 나눔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07.27 0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개 읍면동 독거노인
장애인가정 등 100세대에 전달

LX MMA(공장장 김창호)는 폭염과 집중호우로 어려운 분들을 위해 후원금 500만 원을 기탁, 여름김치 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여수시는 26일 쌍봉종합사회복지관에서 김태횡 교육복지국장과 LX MMA 이성호 팀장, 지회 김방원 사무장 및 봉사단, 쌍봉종합사회복지관 김종진 관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름김치 담그기 행사를 열었다.

이번에 담근 김치는 10개 읍면동에서 추천받은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 장애인 가정, 다문화 가정 등 1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태횡 교육복지국장은 “이번 여름은 긴 장마 끝에 폭염이 예상되는데 여러분들의  구슬땀으로 담가진 김치가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번  나눔을 후원해 주신에 LX MMA와 함께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LX MMA 이성호 팀장은 “저소득 취약계층 분들이 건강과 활력을 찾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더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LX MMA는 지난 2020년부터 시작해 4년째 여름김치 담그기 행사를 가지고 있으며, 저소득 가정 아동 생활비 및 명절 지원과 사회복지시설 후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