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경제청, 부산국제기계대전 투자유치 활동
상태바
광양경제청, 부산국제기계대전 투자유치 활동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05.1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19일, 벡스코에서 ‘부산국제기계대전’ 참가
하동지구 홍보 및 대송산업단지 입주기업 모집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하동사무소(청장 송상락)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컨벤션센터(BEXCO)에서 개최하는 ‘2023 부산국제기계대전’에 참가해 투자유치 활동을 실시한다.

 ‘친환경 제조혁신과 디지털기술의 융합’을 주제로 열리는 제11회 부산국제기계대전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4년 만에 최대규모인 총 28개국 453개 참가업체의 1742개 부스가 설치되며, 기계기술전, 금형산업전, 로봇산업전, 3D프린팅산업전 등 20가지 분야가 전시된다. 

광양경제청 하동사무소는 이번 박람회에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박람회에 참가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하동지구의 개발 현황과 투자여건을 소개하고, 기계부품·금속가공 등 제조 분야 입지 우수성을 집중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조은구 광양경제청 하동사무소장은 “이번 부산국제기계대전을 통해 하동지구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기업 활동하기 좋은 최적지임을 알려, 하동지구 활성화의 마중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하동사무소에서는 준공을 앞둔 대송산업단지의 입주기업 모집을 위해 국내 산업 박람회에 다수 참가하여 입지보조금 지원, 수소 산업 투자기업 지원 등 지자체 인센티브를 중점적으로 홍보하여 잠재 투자기업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