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립도서관, 제59회 도서관주간 운영
상태바
순천시립도서관, 제59회 도서관주간 운영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04.08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곽재식 작가와 만남, 밴드 판의 시 콘서트 등

순천시는 오는 12일부터 일주일간 ‘경계 없이 비추는 문화의 빛, 도서관’을 주제로 제59회 도서관 주간 행사를 운영한다. 공연, 작가와 만남, 체험, 전시, 이벤트 등 35개 프로그램이 순천시립도서관 8개관에서 운영된다.

이번 행사는 제1회 도서관의 날이자 제59회 도서관 주간을 맞아 도서관을 적극 홍보하고 주민들의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주요 행사로 12일 조례호수도서관에서 2023년 순천시 One City One Book인 ≪지구는 괜찮아 우리가 문제지≫의 곽재식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다. 이번 작가와의 만남에서 곽재식 작가는 기후변화에 대한 오해부터 우리가 알아야 할 상식과 정보를 들려준다.

13일은 조례호수도서관에서 문학을 노래하는 밴드 판(PAN)의 시 콘서트를, 17일은 삼산도서관에서 ≪그리고 펌킨맨이 나타났다≫의 유소정 작가가 어린이(11세 이상)와 부모를 대상으로 ‘메타버스 시대 우리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그밖에 행운을 드리는 포춘쿠키 증정, 순천의 토종씨앗을 대출해주는 씨앗 대출, 미래의 나에게 쓰는 편지 등 다양한 이벤트와 20주년을 맞이한 One City One Book 도서 및 4월의 주제 도서 전시를 운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순천시 도서관정책팀(749-6988)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