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광양청년회의소, '업무협약'
상태바
전남드래곤즈-광양청년회의소, '업무협약'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4.03.0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행사 적극 참여, 청년들 화합 도모 노력

전남드래곤즈는 올해 창단 30주년을 맞은 가운데 지역 대표 청년단체인 광양청년회의소(회장 나윤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 상호교류를 통해 지역 청년들의 역량개발과 스포츠를 통한 행복하고 건강한 생활를 영위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양 기관은 지역 행사에 적극 참여하고 지역 청년들의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네이밍데이 등을 진행하기로 약속했다.

나윤호 광양청년회의소 회장은 “전남드래곤즈는 우리 지역의 자랑이며 자긍심이다”면서 “전남드래곤즈와 함께 지역 청년들이 활동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홈경기와 원정경기 모두 지역 청년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추진할 것"이라며 "선수단도 지역 행사에 많이 참여해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광양청년회의소 회장단 10명은 업무협약 후 시즌카드 구매 릴레이에 참여했다.  

김규홍 전남드래곤즈 사장, 나윤호 광양청년회의소 회장, 이장관 전남드래곤즈 감독
김규홍 전남드래곤즈 사장, 나윤호 광양청년회의소 회장, 이장관 전남드래곤즈 감독

김규홍 전남드래곤즈 사장은 “지역 청년들의 역량개발과 지역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석하겠다”면서 ”업무협약과 시즌카드 구매 릴레이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전남드래곤즈 홈구장이 지역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창단 30주년을 맞은 전남드래곤즈의 지역사회가 화합과 축구붐으로 가득한 가운데 9일 오후 4시 30분 펼쳐지는 전남의 홈 개막전에 귀추가 주목된다. 전남드래곤즈 홈 개막전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현장 매표소는 경기시작 2시간전부터 발권이 가능하다. 전남과 김포의 K리그2 2024 2라운드는 쿠팡플레이, 생활체육TV, BALL TV에서 생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