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제철소 압연부문-광양시새마을회, 설맞이 지역농산물 구매
상태바
광양제철소 압연부문-광양시새마을회, 설맞이 지역농산물 구매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4.02.09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혜향, 곳감, 부각세트, 한과세트 등 1400만원 어치

광양제철소 압연부문(부소장 박종일)은 지난 7일 설명절을 맞아 소비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를 위로하기 위해 지역 농산물 팔아주기 운동을 전개했다.

행사에는 박종일 압연부문 부소장, 최석찬 열연부장, 서종모 새마을회장, 정계만 시협의회장, 황호순 시부녀회장, 서정원 직장협의회 회장 등이 참여했다. 광양제철소 압연부문은 사)광양시새마을회를 통해 지역 새마을지도자 농가로부터 천혜향, 곳감, 부각세트, 한과세트 등 1400만원을 구매했다.

이번 지역농산물 팔아주기 운동은 소비심리위축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를 위로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포스코 광양제철소 압연부문는 지속적으로 지역농산물 팔아주기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농산물 판매 참여 농업인들은 “설을 앞두고 경기침체로 농산물 판매가 예전 같지 않은 상황에서 시민들이 농산물 팔아주기에 동참해 농가에 큰 힘이 됐다”며 “포스코 압연부문 임직원들의 관심과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박종일 부소장은 “농산물 팔아주기 운동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포스코 광양제철소 압연부문은 지역주민의 어려움 해소에 적극적으로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사)광양시새마을회 서종모 회장은 “이번 지역농산물 팔아주기 운동은 지역 농가를 돕는데 큰 보탬이 되고, 지역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광양제철소 압연부문이 어려운 농가의 아픔을 헤아리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모습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