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청년 100여명, 권향엽 지지선언
상태바
지역 청년 100여명, 권향엽 지지선언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4.01.23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들의 고충을 이해, 청년 정책 제대로 펼칠 후보”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청년 101명이 권향엽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 선언을 발표했다. 22일 광양시의회 1층 쉼터에서 열린 지지 선언에는 박윤규 대표자(구례군 청년연합회장), 이일규(곡성), 유진영(순천), 서찬우(광양) 등 약 30여 명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권향엽 예비후보에 대한 청년들의 입장을 표명했다.

지지 선언문에서 청년 대표들은 윤석열 정권의 무능함과 민주주의 및 민생경제의 보호 필요성 청년 문제 해결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세월호, 이태원 참사 등의 사건을 경험한 청년들은 국가의 안전 보장 실패에 대한 불안함을 표현하며, 청년들이 겪고 있는 취업난, 주거 문제 등의 현실적인 고민을 공유했다.

참석한 청년들은 그동안 수많은 정치인들이 선거때만 청년들을 선거용 소모품으로 취급하고 정작 제대로된 청년 정책은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고 성토했다. 이들은 "권향엽 예비후보야 말로 청년들의 아픔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정책을 제시했다"고 평가하며 "권 예비후보의 높은 도덕성, 강력한 추진력, 중앙 정치 무대의 풍부한 경험 등을 고려하여 그를 지지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권향엽 예비후보는 "지역 청년들의 정치적 참여와 그들의 목소리가 정치 과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들의 활동이 정치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