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향엽 예비후보, 후원회 사무소 개소
상태바
권향엽 예비후보, 후원회 사무소 개소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12.1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나은 미래 위한 비전과 계획 펼칠 것"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을 권향엽 국회의원 예비후보 후원회(이미경·백명식 공동후원회장) 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17일 컨테이너부두 사거리에 위치한 후원회 사무소에서 열렸다. 

개소식에는 백명식 공동후원회장, 최대원 시의원, 진수화 전 시의장, 김길용 전 도의원, 이기연 전 시부의장, 이승옥 전 구례군부의장, 서인덕 전)중앙선관위 선거연수원장, 정현택 전)행복포럼 구례지회장, 문정현 구례체육회장, 이기현 더밝은미래포럼 상임대표를 비롯해 지지자들이 참석, 힘찬 출발을 알렸다.

이미경 공동후원회장은 축하 영상을 통해 권향엽 예비후보의 투철한 민주주의 정신과 35년간의 당원·당직자 경험을 높이 평가하며, 권 예비후보가 지역 발전과 정치 개혁에 필요한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권향엽 예비후보

백명식 공동후원회장은 “국민과 우리 지역민이 바라는 국회의원은 바로 권향엽 예비후보”라며 “권향엽 예비후보의 헌신과 지역 발전에 대한 약속을 지지하며 후원회장으로서 지지자들과 함께 나아가자”고 독려했다.

권향엽 예비후보는 “지난 4년간의 노력과 성과를 바탕으로, 순천광양곡성구례 지역구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구체적인 비전과 계획을 펼쳐나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권 예비후보는 “태어나고 자라 저의 마지막도 함께 할 이곳에서 출마가 더욱 책임감 있게 다가온다”며 “저의 출발에 함께 보조를 맞춰주는 후원회가 있어 든든하다”며 끝까지 완주할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