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돌 전남CBS, 5일 순천 장천동 '새 사옥 입주식'
상태바
창립 20돌 전남CBS, 5일 순천 장천동 '새 사옥 입주식'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12.01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오후 7시30분, 순천문예회관
새 사옥 이전 감사음악회
순천시 장천동 전남 CBS 새 사옥
순천시 장천동 전남 CBS 새 사옥

올해 창립 20년을 맞는 전남CBS가 순천시 장천동에 새 사옥을 마련해 이전한다. 전남CBS는 오는 5일 오전 10시 30분 전남 순천 장천동 새 사옥(순천시 중앙로 66) 8층 빛과소금홀에서 ‘전남CBS 사옥 이전 감사예배’를 마련했다. 

1부 감사 예배는 순천대흥교회 이춘우 목사의 사회로, 순천북부교회 김동문 목사의 기도, 여수제일감리교회 문상하 목사의 성경봉독, 전남CBS 합창단의 찬양, CBS재단이사장 육순종 목사의 설교, 광양교회 윤태현 목사의 특별기도, 순천성광교회 김동운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된다. 

2부 기념식은 임종훈 아나운서의 사회로 건축 경과를 보고하며, 육순종 이사장의 인사말, 김영록 전남도지사와 노관규 순천시장의 축사, 감사패 수여 등으로 순서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전남CBS는 오는 4일 오후 7시 30분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창립 20주년을 기념하고 새 사옥 이전을 축하하는 감사음악회를 연다. 이번 음악회는 안효경 아나운서의 사회로 전남CBS 합창단이 ‘송축해 내 영혼’, ‘기드온의 300 용사’ 등을 선보이고 바리톤 김중권이 ‘My way’, ‘Oh Sole Mio’를 부른다. 

이어 가스펠 그룹 ‘같이 걸어가기’의 ‘요게벳의 노래’와 ‘다윗과 요나단’의 ‘내가 어둠 속에서’ 등 다양한 찬양을 통해 은혜의 시간이 마련된다. 또 ‘하모나이즈’의 ‘This is Me’, ‘빛 되신 주’ 등 다채로운 무대가 관객들에게 감동의 시간을 선사한다. 감사음악회는 누구나 티켓 없이 선착순으로 방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