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진종합건설㈜-㈜시경레미콘, 3500만 원 기부
상태바
덕진종합건설㈜-㈜시경레미콘, 3500만 원 기부
  • 굿모닝투데이
  • 승인 2020.03.0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힘 모아

광양시는 지난 6일 덕진종합건설(주)(대표 김성은)과 (주)시경레미콘(대표 정시화)에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을 통해 3,5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해 덕진종합건설(주)에서 3천만 원을, (주)시경레미콘에서 500만 원을 전달했다.

덕진종합건설(주) 김성은 대표는 “국가적 위기 상황 속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양지역의 저소득·취약계층 시민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국가, 지역 구분 없이 한마음이 되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힘을 모아 이번 사태를 빠른 시간에 극복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시경레미콘 정시화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시민을 위해 도움을 드리고자 성금을 전달했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며 “어려운 시기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서경석 복지재단 이사장은 “위기 속에 큰 나눔을 실천해 주신 덕진종합건설(주) 김성은 대표님과 (주)시경레미콘 정시화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성금은 후원자분들의 뜻에 따라 지역주민의 안전과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광양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감염 예방물품 마스크, 의료물품 등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