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제7대 임종대 회장 취임
상태바
광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제7대 임종대 회장 취임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06.0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하고 감동 넘치는 광양 만들기에 앞장"

광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지난 2일 자원봉사나눔터(커뮤니티센터 7층)에서 제6·7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각계 기관·단체장과 광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단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이·취임식에서는 그동안 협의회를 내실 있게 이끌어 온 6대 김주안 회장이 이임하고, 제7대 회장으로 임종대 ㈜화인 대표이사가 취임했다. 

김주안 이임회장은 “임기를 잘 마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협의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신임 회장님께서 광양시 자원봉사를 선도적으로 이끌어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이임 소감을 전했다.

임종대 취임회장, 김주안 이임회장
임종대 취임회장, 김주안 이임회장

임종대 취임회장은 “그동안 광양시 자원봉사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이끌어 오신 김주안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멋지게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강금호 경제복지국장은 “제6대 김주안 회장님께서 우리 시 자원봉사 문화 확산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셨다”면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임종대 취임 회장님께서도 우리 시 자원봉사 발전에 큰 활력을 주시리라 기대된다”며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여러분께서도 다 함께 힘을 모아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2011년 4월 설립됐으며 114개 단체, 8,970명이 활동하고 있다. 주요활동은 ▲사랑나눔 ▲재능나눔 ▲시정협력 ▲환경사랑 ▲안전지킴이 등 5개 영역으로 나눠 영역별 특색에 맞는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추진해 따뜻하고 감동이 넘치는 광양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