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예술창고 '푸드 토크콘서트'
상태바
광양예술창고 '푸드 토크콘서트'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05.22 0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찬일·차민욱 셰프와 토요미식회

광양시는 오는 27일 오후 2시, 광양예술창고 B동에서 광양 음식을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양예술창고에서 진행하는 시민참여 프로그램으로 문화 재생시설인 광양예술창고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시민들에게 색다른 문화예술행사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출연진으로 수요미식회, 백년노포 등에 출연한 박찬일 셰프와 궁중요리 전공으로 국제식당에 출연한 차민욱 셰프가 나온다. 패널로는 김새봄 음식 칼럼니스트, 이우석 놀고먹기연구소 소장이 참여한다.

진행순서는 1부 셰프의 손맛과 2부 셰프의 입담으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우리 시 대표 음식인 광양숯불고기와 광양닭구이를 셰프들이 재해석하여 개발한 요리를 현장에서 조리해 참여 시민들과 함께 미식회를 진행한다.

2부에서는 셰프들이 광양 음식들을 주제로 다양한 관점에서 자신들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박양균 문화예술과장은 “광양의 음식 또한 훌륭한 문화자원으로 우리 음식의 우수성과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면서 “이 외에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준비돼있으니 가족들과 함께 광양예술창고로 많이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양 푸드 토크콘서트에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예술창고(797-2733) 또는 문화예술과(797-222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