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 직원들 힘내세요~"
상태바
"보건소 직원들 힘내세요~"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03.0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수진 행복한 한우 대표
코로나19 차단 보건소 공무원들 위문·응원
과일, 생강차 대접
오수진 행복한 한우 대표
오수진 행복한 한우 대표

코로나 19의 공포가 광양시 전역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곳곳에서 샘솟는 작은 배려와 응원이 어려움을 극복하는 밑거름이 되고 있다.

광양읍에 있는 '행복한 한우' 오수진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비상대응체제를 유지하고 있는 광양시 보건소를 찾아 직원들의 사기진작 및 방역업무에 큰 힘을 보탰다. 
 
지난 3일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 24시간 비상근무 방역체계로 지역사회 전파를 막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는 보건소를 방문,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생강차를 직접 담아서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과 함께 전달했다.
 
오수진 대표는 “시민을 위해 최일선에서 보건업무를 하고 있는 공무원들이 휴일과 야간시간도 반납,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약소하지만 응원하고자 생강차와 과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정희 보건소장은 "시민들의 따뜻한 격력와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 보건소장은 “광양시는 지난 1월 31일부터 코로나19로부터 시민의 안전을 보호하고 확산 방지를 위해 ‘코로나 대응 비상체계’로 전환 운영하고 있다”며 "시민들의 격려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공직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