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시민 캠페인 '우리 함께 해요'
상태바
범시민 캠페인 '우리 함께 해요'
  • 광양참여연대
  • 승인 2020.03.02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광양시민 여러분!

오늘 코로나19와 관련하여 우리시에도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져 걱정과 우려 속에 마음이 편치는 않으실 겁니다. 현재 역학조사관이 내려와 역학 조사와 함께 대책을 마련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상생활에 전념함에 있어 시민 여러분의 불안감은 더 커지고 있지 않을까 염려됩니다.
 
그 불안함을 잠재우기 위한 실천으로 우리의 삶을 바꾸고 있는 코로나 19를 우리가 코로나 19의 삶을 바꾸도록 일상생활에서 함께 노력하고자 하는 『우리 함께해요』 범시민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힘을 모아 잘 대처해 나간다면 코로나 19는 우리의 곁을 빠른 시일 안에 떠날 것입니다.
 
존경하는 광양시민 여러분!
 
외출을 자제하고 모임이나 여행을 연기하는데 동참해 주시고 만남을 통해 소통했던 날들을 잠시 덮어 두고 전화나 인터넷, SNS를 통해 이웃들과 소통하고 공감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 등 개인 위생수칙을 꼭 실천해주시고 이 모든 것들이 우리 가족과 이웃들이 함께 나누는 배려라고 생각하시고 그 배려가 희망을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광양시민 여러분과 함께하는 마음으로 『우리 함께해요』 범시민 캠페인을 통해 꼭 코로나 19가 사라질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적극적으로 『우리 함께해요』 범시민 캠페인에 참여해 주시고 SNS를 통해 널리 홍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광양참여연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