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제철소, ‘강철소방대 파이어로보’ 공연
상태바
광양제철소, ‘강철소방대 파이어로보’ 공연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04.26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4일 오후 2시/6시30분, 백운아트홀

광양제철소(소장 이진수)는 오는 5월 4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광양시 금호동에 위치한 백운아트홀에서 어린이 안전교육뮤지컬 ‘강철소방대 파이어로보’를 선보인다.

광양제철소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는 지역 영유아 및 어린이들이 가족화 함께 행복한 추억을 쌓고 안전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실천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이번 뮤지컬 행사를 기획했다.

어린이 뮤지컬 ‘강철소방대 파이어로보’는 지진과 화재는 물론, 우리 주변에서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한 상황인식과 대처방법을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재미있게 전달하는 참여형 교육뮤지컬이다.

이번 뮤지컬 공연은 EBS 애니메이션 ‘강철소방대 파이어로보’를 모티브로 제작돼 애니메이션 속 로봇 캐릭터들의 화려한 변신을 재현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재난 상황을 실감나는 특수효과와 영상으로 구현해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특수제작된 초경략화 슈트 로봇과 의상이 활용되어 기존 로봇 공연들에서 보기 힘들었던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의 재빠른 몸놀림과 액션을 박진감 넘치게 선보이며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기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5월 4일 오후 2시와 6시30분 두 차례에 걸쳐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자들에 한해 추첨을 진행해 1인 4매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으로 당첨자들에게는 28일 17시 이후 개별적으로 문자가 발송된다.

콘서트장에는 행사 당일 공연시간 30분 전부터 초대권 확인 후 입장할 수 있으며, 생후 24개월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관람 신청기한은 26일까지이며, 포스코 홈페이지 홍보채널 → 문화행사 → 광양 → 어린이 안전뮤지컬 ‘강철소방대 파이어로보’ 초대권 신청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 후 신청 가능하다.

광양제철소는 시민들을 위한 복합 문화공간으로써 백운아트홀을 운영해왔으며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2020년부터 잠정 중단되었으나, 방역 수칙이 완화되면서 올해부터 재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