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뮤지컬 ‘그린피플’ 공연
상태바
순천시, 뮤지컬 ‘그린피플’ 공연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04.26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29일, 순천문예회관
3개 시립예술단 출연

오는 28~29일, 순천시가 제작한 대표브랜드작품 뮤지컬 ‘그린피플’이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무대에 오른다.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을 기원하며 순천시립합창단을 비롯한 순천시립극단,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등 순천시립예술단 3개 단체가 공동 참여한 창작 에코 뮤지컬 ‘그린피플’은 지난해에 초연하여 관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이번 공연은 국내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가까운 미래 지구의 기후변화로 대형 식물원에 갇혀 살고 있는 세상의 모든 나무와 꽃들이, 오염된 지구를 벗어나 먼 우주 생명의 공간으로 자신의 씨앗을 보낼 기회를 얻기 위해 10년에 한 번씩 열리는 플라잉데이에서 경연을 펼치면서 발생하는 사건이 주된 내용이다.

순천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나무와 꽃이 주인공인 뮤지컬 ‘그린피플’은 성공적으로 개최된 2023정원박람회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공연으로, 국가정원에서 느낀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작품”이라며, “많은 시민들이 ‘그린피플’공연을 놓치지 않고 관람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관람료는 전 좌석 1만원으로 티켓링크 또는 순천문화예술회관에서 예매가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순천문화예술회관(749-861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