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창립 55주년 ‘박상민 콘서트’
상태바
포스코 창립 55주년 ‘박상민 콘서트’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04.18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오후 7시30분, 백운아트홀

광양제철소는 오는 21일 백운아트홀에서 ‘포스코 창립 55주년 기념콘서트’를 개최한다. 광양제철소는 광양시민과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문화생활과 정서함양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1992년 백운아트홀을 개관해 품격 높은 음악회, 연극, 뮤지컬, 무용,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영화를 무료로 선보여왔다.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이웃들에게 선사해왔던 양질의 문화 컨텐츠는 2020년부터 잠정 중단되었으나, 방역 수칙이 완화되면서 올해부터 재개됐다. 약 800석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 대표가수 중 한명인 ‘박상민’을 초대해 단독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가수 박상민은 주변 이웃들에게 기부한 금액이 40억 원에 달한다는 점이 기업시민 경영이념을 적극 실천하는 광양제철소의 가치와 일맥상통한다는 점에서 이번 콘서트가 더욱 뜻깊다.

박상민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락, 컨트리 계열의 음악을 콘서트에서 선보이며 광양 시민들과 함께 호흡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은 약 1시간 30분가량 진행되며 △해바라기 △무기여 잘 있거라 △애원 △지중해 등과 같은 다양한 히트곡들을 부를 예정이다.

신청자들에 한해 추첨을 통해 1인 2매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으로,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18일 10시 이후 개별적으로 문자가 발송된다. 콘서트장에는 행사 당일 19시부터 백운아트홀 입구에서 초대권 확인 후 입장할 수 있으며, 중학생부터 관람이 가능하다.

광양제철소는 백운아트홀을 2019년 리모델링했으며 다양한 문화공연과 영화 상영 등을 통해 시민들을 위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