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원 순천’, 16일 모델하우스서 음악회
상태바
‘마크원 순천’, 16일 모델하우스서 음악회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04.1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 정원박람회 성공기원 기념
‘조이플 앙상블’ 공연…경품 ‘푸짐’
순천 출신 배일동 명창 게스트 출연

‘성공한 사람들이 선택한 집, 클래스가 다른 주거 명작’을 추구하는 ‘마크원 순천’이 오는 16일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과 모델하우스 개관을 기념하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순천시 석현동 ‘마크원 순천’ 모델하우스에서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유환삼 단장이 이끄는 ‘조이플 앙상블’이 함께한다. 

공연은 이날 오후 5시부터 약 1시간 30분 정도 진행되며 유환삼 단장과 6인의 연주자들이 장르를 초월한 크로스 오버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 순천 출신으로 중요무형문화재 제5호 판소리 ​이수자이고, 뉴욕 링컨센터와 워싱턴의 스미소니언,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초청 공연을 했던 배일동 명창이 게스트로 출연해 한국의 소리를 들려준다. 

이날 음악회 참석자들에게는 행사 중간 중간에 경품 추첨을 통해 전자제품과 골드바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마트원상’ 1명(100만원 상당 LG코드제로 청소기), 국가정원상 2명(80만원 상당 골드바 2돈), 부부사랑참가상 1명(50만원 상당 LG공기청정기), 봉화산둘레길상 2명(순천사랑상품권 20만원), 동천웰빙로상 2명(순천사랑상품권 20만원) 등을 준비했다. 또 인덕션용 냄비와 후라이팬 세트, 식기세트,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보해소주 5박스, 순천CC 주중 그린피 무료할인권, 카스캔 3박스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배일동 명창
배일동 명창

앞서 마크원 아파트는 순천CC와 협약을 통해 분양 계약자 선착순 30명에게 순천CC 그린피 3년 무료이용권(주중 3회, 주말 1회)을 제공하기로 했다. ‘마크원 순천’은 삼산초등학교 옆 강변로 엘리시안(구 탑웨딩홀)자리에 건립되며 모델하우스는 강변로 북쪽으로 걸어서 5분거리다.

㈜제이엠에셋이 시행하고 중우건설㈜가 시공을 맡은 마크원 순천은 봉화산 둘레길을 품고, 동천 웰빙로를 누리는 최고의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인근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가 있어 자녀교육을 위한 순천 최고 학군을 갖춘 전용면적 113㎡(42평형)규모 아파트다.

아울러 인근에 순천시청과 순천의료원, 보건소, 평생학습센터, 도서관 등 수준 높은 문화 인프라와 편의시설이 있으며 중앙로, 순천IC, KTX순천역, 종합버스터미널 등 사통팔달의 교통망이 돋보인다.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에 전세대 한샘시스템 가구를 채택했으며, 현재 확 달라진 모델하우스를 개관 중이다. 완공은 2024년 5월 예정이며 분양 관련 문의는 061-751-990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