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정원에서 춤춰요’
상태바
우리는 ‘정원에서 춤춰요’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04.10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금토일, 관람객과 정원박람회 댄스 챌린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장 시간을 기다리는 관람객들은 지루할 틈이 없다. 바로 박람회장 환영 세레모니인 ‘GOGO! 댄스 챌린지’ 때문이다.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는 박람회 로고송에 맞춰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쉬운 ‘정원 댄스’로 대기 관람객과 함께하는 댄스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주 금, 토, 일 오전 8시 30분 전후로 국가정원 동문, 서문 게이트에는 ‘순천에 가면 ~ 정원에 가면 ~’이라는 배경음악이 울려 퍼진다. 동문, 서문에서 박람회장 입장을 기다리는 관람객들은 일제히 ‘정원 댄스’에 집중하며 함께 몸을 들썩이기도 하며, 박람회의 또 다른 즐거움 만끽하는 모습이 포착되고 있다.

조직위는 현장에서‘정원 댄스’를 잘 즐기는 관람객을 선정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며 흥을 돋우고 있다. 챌린지에 참여한 한 관람객은 “지루할 수도 있는 입장 대기 시간이 즐거움으로 채워졌다. 소소한 댄스 이벤트일 수도 있지만 박람회에 대한 기대감이 2배로 커졌다”고 전하기도 했다.

조직위 관계자는 “2023정원박람회가 봄 나들이의 성지로 떠오르면서 주말이면 관람객이 연일 줄지어 있는 만큼 ‘정원 댄스’ 이벤트는 대기 입장객에게 큰 환영을 받고 있다”며 “정원에서 춤추면서 박람회의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해주시라”고 전했다. 댄스 챌린지는 박람회 기간 내 지속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